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

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

에어프랑스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기내와 공항에서 맞춤형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서비스는 일시적으로 중단되며, 개별 포장된 제품이나 밀봉된 제품을 선호합니다. 항공편과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마지막 순간에 변경 가능

프랑스 국내 항공편

이코노미 클래스

국내선 항공편에서는 음료 서비스와 달콤한 비스킷이 제공됩니다.

Economy

비즈니스 클래스

온음료 혹은 냉음료 및 프리미엄 스낵이 제공되는 완전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Business

유럽 및 북아프리카 행/발 항공편

이코노미 클래스

중거리 항공편에서는 기내 서비스가 유지되고 상황에 맞게 조정됩니다. 비행 시간에 따라 스낵류, 페이스트리, 온음료 혹은 냉음료가 제공됩니다.

Economy

비즈니스 클래스

온음료 혹은 냉음료, 비행 시간에 따라 조식, 중식 혹은 석식이 제공되는 완전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비행 시간이 1시간 30분 미만인 항공편에서는 프리미엄 스낵이 제공됩니다. 빵과 페이스트리는 이제 개별 포장되어 더 이상 덥히지 않은 상태로 제공됩니다.

Business

세계의 기타 지역행/발 항공편

이코노미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장거리 항공편에서는 기내 서비스가 현재의 공중 보건 상황에 맞게 조정되기는 하지만 그대로 유지됩니다. 비행 중 따뜻하게 조리된 두 가지 메인 요리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알라카르트 메뉴 주문은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한식과 중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인도행/발 항공편에서는 채식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늦어도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까지 다시 특별식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주문해야 하는 코셔식은 제외됩니다.

Economy & Premium Economy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내에 탑승하시면 환영 음료를 제공합니다. 아페리티프 서비스는 일시적으로 중단되지만 와인과 샴페인은 식사와 함께 계속 무제한 제공됩니다. 비행 중 따뜻하게 조리된 네 가지 메인 요리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행/발 항공편에서 일식 메뉴를 일시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Business

LA PREMIÈRE 클래스

모든 서비스가 몇 가지 조정된 형태로 그대로 유지됩니다.

La Première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