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프랑스 최고의 미식

메뉴 구상부터 식재료 선정과 레시피 개발까지 에어프랑스의 식단을 구성하는 전 과정에 프랑스 미식 전통의 홍보대사인 셰프들이 직접 참여합니다.

기내에서 스타 셰프들의 미식 요리를 만나보세요

장거리 항공편의 La Première 및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프랑스 최고의 셰프들이 손수 만든 요리를 즐겨보세요! 파리발 항공편에서는 미셸 로스, 레지 마르콩, 안 소피 피크, 마티유 비아네와 같은 프랑스 미식의 홍보대사들이 번갈아 가며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서는 다이엘 로즈 셰프가 만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뉴욕, 상하이 및 일본발 파리행 항공편의 La Première 클래스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장 프랑수아 루켓이 완전히 새로운 맛의 현대적인 요리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싱가포르발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와 La Première 클래스에서는 유명한 줄리앙 로와이에 셰프가 만든 요리를 통해 세계 각지의 진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중거리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에서는 프랑수아 아담스키 셰프의 시그니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img

기내에서 만나는 세계의 요리

더 큰 미식의 즐거움을 위해 기내에서 세계 요리의 다양한 진미를 만나보세요!

비즈니스 클래스에서는 마르티니크 태생으로 모나코에서 자리를 잡은 마르셀 라빈 셰프가 지중해와 카리브해의 풍미가 담긴 요리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레위니옹발 파리행 항공편에서는 브누아 방토 셰프가 만든 요리를 즐겨보세요.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집니다!

메뉴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레지 마르콩이 에어프랑스를 위해 만든 레시피로 고객님의 요리 솜씨를 시험해 보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셰프의 지시를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