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의 승객

만족도 및 적합도 설문조사

에어프랑스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에어프랑스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및 적합도 측정 조사를 실시합니다.

두 가지 주요 조사

에어프랑스는 주로 최근에 에어프랑스를 이용하여 여행을 다녀온 고객 표본을 대상으로 두 가지 조사를 실시합니다.

  • 다수의 고객 패널에게 이메일로 전송되는 eSCORE 만족도 조사,
  • 플라잉 블루 엘리트 및 플라잉 블루 엘리트 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여정의 각 단계에서 에어프랑스 서비스의 적합도를 측정하고 개선하기 위한Quality Observer 서비스 적합도 조사

이 두 조사는 Kantar 조사기관에서 실시합니다.

에어프랑스는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조사를 실시합니다.

  • 에어프랑스 제품과 서비스의 구상 및 디자인에 대한 조사,
  • 모든 에어프랑스 서비스와의 상호작용의 품질에 대한 조사,
  • 여행의 더 구체적인 구성요소(열차+항공 연계 상품, 제휴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에 대한 만족도 조사.

에어프랑스는 또한 IATA 혹은 파리공항(Aéroports de Paris)과 같은 제3자가 실시하는 조사에도 참여합니다. 에어프랑스는 시장조사에 대한 국제윤리강령 및 유럽마케팅조사협회(ESOMAR)가 정한 규칙을 준수하는 조사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정보의 기밀 유지에 관한 현행 법률을 준수합니다. 에어프랑스는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한 고객의 개인 데이터와 답변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합니다.에어프랑스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