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및 적합도 설문조사
두 가지 주요 조사
에어프랑스는 주로 최근에 에어프랑스를 이용하여 여행을 다녀온 고객 표본을 대상으로 두 가지 조사를 실시합니다.
- 다수의 고객 패널에게 이메일로 전송되는 eSCORE 만족도 조사,
플라잉 블루 엘리트 및 플라잉 블루 엘리트 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여정의 각 단계에서 에어프랑스 서비스의 적합도를 측정하고 개선하기 위한 Quality Observer 서비스 적합도 조사
이 두 조사는 Kantar 조사기관에서 실시합니다.
에어프랑스는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조사를 실시합니다.
- 에어프랑스 제품과 서비스의 구상 및 디자인에 대한 조사,
- 모든 에어프랑스 서비스와의 상호작용의 품질에 대한 조사,
- 여행의 더 구체적인 구성요소(열차+항공 연계 상품, 제휴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에 대한 만족도 조사.
새 창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