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이미 건의사항을 제출하시고 접수번호를 발급 받으셨다면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양식을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플라잉 블루 회원이며 마일 조정을 원하는 경우
플라잉 블루 회원이 보너스 항공권 변경, 건의사항 제출, 혹은 자주 묻는 질문 항목 검색을 원하는 경우
미국을 출발지나 목적지로 하는 항공편과 관련한 불만 사항은 아래 경로들을 통하여 미국 교통부에 직접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 접수:
Aviation Consumer Protection Division
C-75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1200 New Jersey Ave, S.E.
Washington, DC 20590
소비자 불만 접수 상담 핫라인: 음성: 202-366-2220 / TTY(문자 전화): 202-366-0511
새 창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