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판매약관
1. 정의
2.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설명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예약 시 고객은 에어프랑스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본 약관에 정의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에어프랑스는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예약을 거부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공항까지 미성년 자녀를 동행하는 사람의 연락처 정보(휴대폰 및 주소), - 미성년 자녀는 출입국심사(CNI 혹은 여권, 비자, 출국 허가증 등) 혹은 건강(건강기록부 혹은 PCR 검사 등)과 관련된 모든 여행 서류를 소지해야 합니다. 미성년 자녀가 국경을 넘을 때 필요한 모든 증빙서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3.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의 예약 조건 및 제한 사항
3.1.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본 판매약관을 숙지하고 이에 전적으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2. 고객이 미성년 자녀를 위해 직접 예약하거나 미성년 자녀의 법정 대리인으로부터 위임을 받은 사람이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하는 경우에만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권한을 위임 받은 사람은 본 약관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은 권한을 위임 받은 사람이 본 약관의 모든 조건을 준수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3.3.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으로 여행하는 자녀는 에어프랑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4. 고객은 가용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에어프랑스 항공편의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항공권 구매 시(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은 항공권과 별도로 예약할 수 없음), - 항공권 구매 시 에어프랑스 사무소 및 에어프랑스 콜센터에서, - 항공권 구매 시 여행사에서. 3.5.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여 특별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하기 전에 먼저 Saphir 서비스(에어프랑스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섹션을 통해)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결제
4.1. 고객의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에 대한 결제는 구매 시 웹사이트에 제시된 결제 수단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2. 에어프랑스 사무소에서 항공권 구매 시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3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은 본인만 이용할 수 있고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5. 환불 조건
5.1. 에어프랑스는 본 약관에 따라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예약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 및/혹은 보안의 절대적 필요성이나 운항 차질과 관련된 운영상의 이유로 에어프랑스가 예약된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불가피하게 변경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에어프랑스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본 약관에 정해진 조건에 따라 예약한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이용하지 못한 고객은 아래 제5.2조에 명시된 방법으로 요금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5.2.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한 고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한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다음 항공편에서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행사하지 못한 경우, • 에어프랑스가 운영 차질과 안전 및/혹은 보안의 절대적 필요성과 관련된 운영상의 이유로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 • 고객이 수수료 없이 취소/변경이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하였고 고객의 요청에 의해 전체 여정이 취소된 경우. 5.3. 고객은 에어프랑스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섹션에서 온라인 청구서를 작성하여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 요금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4.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예약한 고객이 특히 본 약관에 정의된 조건을 지키지 않았거나 충족시키지 않은 경우 요금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5.5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은 에어프랑스 편명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고객이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을 구매한 항공편의 출발 당일에 사용해야 합니다. 단, 항공편 출발 전에 고객이 변경하였고 새로 예약한 항공편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불가항력
에어프랑스는 프랑스 판례의 정의나 해석에 따른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약관에 제시된 서비스의 전부 혹은 일부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도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은 서비스 미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직접적 혹은 간접적 손해에 대하여 배상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7.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8. 청구
솔로 아동 서비스 옵션의 예약, 결제 및/혹은 제공에 대한 모든 청구는 airfrance.com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섹션에서 ‘청구’ 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온라인 청구 양식을 통해 에어프랑스에 보내야 합니다.
9. 본 판매약관의 변경
에어프랑스는 본 약관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옵션 신청은 예약 시점에 유효한 판매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법률이나 정부 당국이 본 판매약관의 변경을 요구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이 경우, 이미 신청한 모든 주문에도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10. 준거법
본 판매약관은 프랑스 법의 지배를 받습니다. 판매약관에 별도로 규정하지 않는 한, 법적 소송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대한 관할권은 오직 프랑스 법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