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성 관련 공지

이 페이지는 디지털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에어프랑스의 노력을 보여주며, 또한 본 사이트의 현행 규정 및 표준 준수 사항를 점검합니다. 

디지털 이용 가능성이란?

디지털 이용 가능성은 주로 기능, 그래픽, 기술, 편집 측면과 관련된 일련의 규정과 모범 사례를 통해 구현됩니다. 이러한 규정과 모범 사례에 따라 만들어진 디지털 미디어는 장애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가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이 보장된 사이트에서 가능한 작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 체제 및 브라우저를 통한 디스플레이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글자 크기 확대 또는 축소, 글꼴 변경, 색상 수정, 애니메이션 중지 등).  
  • 음성 합성 기술이나 점자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탐색.  
  • 마우스 사용 없이 키보드나 컨택터 또는 터치 스크린을 통한 탐색.  
  • 자막 및/또는 텍스트 기능을 통한 동영상과 오디오 콘텐츠 감상.  

기타 다양한 작업.  

Engagements d’accessibilité numérique

Air France s'efforce à apporter à ses clients la meilleure expérience de voyage, en commençant par une expérience digitale accessible pour tous les passagers avec ou sans handicaps, quels qu'ils soient. Pour ce faire, nous suivons les règles pour l’accessibilité des contenus web (WCAG) 2.2, critère de niveau AA de la Web Accessibility Initiative (WAI).

공지사항의 최종 작성일

본 공지사항은 2024년 9월 4일에 작성되었습니다.

고객 의견 및 연락처

에어프랑스는 이용 가능성 서비스 강화와 일부 기능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에어프랑스 웹사이트나 앱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으셨습니까? 이를 개선하기 위해 건의하실 사항이 있습니까? 건의 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아래의 주소로 접수 가능합니다.

mail.digital.accessibility@airfrance.fr에어프랑스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최적의 환경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혹은 비행 중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에어프랑스 직원에게 문의하세요. 상시 대기중인 직원들이 승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 지원 서비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