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즈니스 좌석 선택

통로쪽 좌석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창가쪽 좌석을 원하십니까? 여행 동반인 옆에 앉고 싶으십니까? 예약하는 즉시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좌석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선택권

에어프랑스는 고객에게 최대한 다양한 선택권을 드리기 위해 이코노미 클래스의 표준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의 프리미엄 좌석 혹은 비즈니스 클래스의 비즈니스 좌석을 미리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유료 서비스는 예약 시부터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까지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유 좌석이 있는 경우 좌석을 무료로 선택할 수도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La Première 클래스 예약 시, - 온라인 체크인 시(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혹은 공항의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카운터에서.

이용 요금

미리 좌석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가격은 목적지, 여행일자 및 선택하신 요금에 따라 다르며, 항공권 구매 시 혹은 내 예약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플라잉 블루 마일 혹은 블루 크레딧으로 이 서비스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표준, 프리미엄, 비즈니스 좌석 무료 선택

다음에 해당하는 승객은 목적지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무료로 이코노미 클래스의 표준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의 프리미엄 좌석, 비즈니스 클래스의 비즈니스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라잉 블루 실버, 골드 및 플래티넘 회원과 동일한 예약 서류에 등록된 여행 동반자,
  • 거동이 불편한 승객,
  • 혼자 여행하는 아동,
  • 수수료 없이 취소/변경이 가능한 플렉스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승객.

미국행/발 여행에서 다음을 구매한 승객도 언제든지 무료로 표준 좌석, 프리미엄 좌석 및 비즈니스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프랑스 혹은 네덜란드발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행 여행 혹은 프랑스-파페이테 간 여행에서 표준 요금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 네덜란드발 미국, 캐나다 혹은 멕시코행 여행에서 표준 요금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발 유럽행 여행에서 표준 요금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 예약 시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에는 내 예약 페이지에서 좌석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대서양 횡단 항공편에 대해서만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서비스 구매 방법

표준 좌석, 프리미엄 좌석 혹은 비즈니스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구매 시  - 에어프랑스 웹사이트 혹은 에어프랑스 앱에서, - 에어프랑스 사무소 혹은 여행사에서, - 에어프랑스 상담원에게 전화로. 항공권 구매 후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까지  - 내 예약 페이지에서, - 에어프랑스 사무소 혹은 여행사에서, - 에어프랑스 상담원에게 전화로.

좌석 옵션으로 더 많은 선택 가능

다리 공간이 더 넓은 좌석 혹은 듀오 시트를 이용하시거나 다른 승객보다 먼저 내리시려면 좌석 옵션 을 이용하세요 !

아동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

아동(만 14세 이하)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 대해서는 항공편 출발 2일전에 좌석을 무료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인접한 좌석을 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족의 모든 구성원이 동일한 예약서류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체크인 시 혹은 공항에서 좌석의 위치를 탑승권에 알려드립니다. 특정 좌석을 원하시는 경우 자신에게 맞는 위치를 미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 시 혹은 나중에 내 예약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 2세 미만의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의 경우, 온라인으로 표준, 프리미엄 혹은 비즈니스 좌석을 유료로 선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항공권 구매 후 에어프랑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동반 소아

솔로 아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동반 소아는 항공권 구매 시 좌석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아동이 혼자 여행한다는 사실을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아동의 좌석을 무료로 선택하세요. - 온라인으로 항공권 구매 시 - 항공권 구매 후 내 예약 페이지에서

좌석 선택 변경

항공권 혹은 여행일자를 변경하시려는 경우 내 예약 페이지에서 이미 예약한 표준, 프리미엄 혹은 비즈니스 좌석을 새 항공편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당초 선택한 좌석을 새 항공편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연락하기 섹션에서 환불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랑스는 안전이나 보안 혹은 운영상의 절대적 필요성과 관련된 이유로 불가피하게 이미 예약한 좌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가 배정한 새로운 좌석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내 예약 페이지 에서 좌석 변경 - 연락하기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환불 신청

판매약관 보기

모든 옵션 살펴보기

기내 좌석 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