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에서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에 문의하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 섹션에서 선호하는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문의하세요. 팔로우하기 섹션에서 에어프랑스의 소셜 네트워크 공식 플랫폼도 찾아보세요.
지원
팔로우
어디서든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는 가까운 곳에 있어 곧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다양한 메시징 플랫폼에서 고객 지원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파일 참조번호, 플라잉 블루 회원 번호 등)는 반드시 비공개 메시지를 통해서만 전달하세요.
질문에 대한 답변
챗봇이 고객님의 요청에 자동으로 응답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릴 수 없는 경우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 직원에게 고객님의 요청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청이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예,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어디서든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예! 메시지 서비스에 궁금한 사항을 모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여부와 관계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해당 국가 혹은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지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에 있습니다. 지원 및 팔로우 섹션으로 이동하여 살펴보세요.
때때로 에어프랑스는 특히 이벤트나 기념일을 맞아 항공권 당첨을 위한 콘테스트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피싱 시도에 주의하세요. 이러한 메시지가 확인된 계정(예: WhatsApp의 녹색 배지 포함)이나 아래 링크를 통해 조회할 수 있는 공식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새 창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