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Première

La Première - 대륙간 장거리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경험

맞춤형 영접 서비스 및 전용 동선. 탑승하기 전부터 여행이 시작됩니다.

맞춤형 서비스

파리*, 보르도*, 리옹*, 마르세유* 및 니스*에서 Hertz DriveU 개인 기사가 고객님을 고급 차량에 태우고 공항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La Première 클래스 승객이시면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 도착하거나 , 상기 도시 중 한 곳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에도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Hertz DriveU 서비스는 La Première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동 6시간 전까지 La Première 전용 라인을 사용하여 전화로 기사를 예약하세요. 대부분의 Hertz DriveU 차량에는 고객과 기사의 안전을 위해 플렉시글라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좌석, 팔걸이, 손잡이를 매번 운행할 때마다 소독하며, 수성 알코올 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g

자동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접 서비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2E 터미널 앞, 14번 게이트 맞은 편에 위치한 La Première 승객 전용 만남의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합니다. 포터가 수하물을 운반해 드립니다. 개인 체크인 라운지로 이동한 후 그곳에서 모든 수속절차를 마치게 됩니다. 그런 다음 공항의 La Première 라운지 에서 여유 시간을 가져 보세요.

check in

간편한 탑승

"보안검색대 통과가 수월합니다. 보안 검색을 마치면 편안한 탑승을 위해 고급 승용차로 기내까지 모십니다. 차량의 좌석, 팔걸이, 손잡이, 트렁크를 매번 운행할 때마다 소독합니다. 차량을 정기적으로 환기시키며, 비치된 수성 알코올 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내에 탑승하면 먼저 승무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좌석에 편안하게 착석하고 La Première 항공여행의 경험을 만끽하세요."

image

전담 직원 동행 서비스

도착 시와 환승 시는 물론 여행 기간 내내 에어프랑스 직원이 항상 고객을 곁에서 동행합니다. 항공기에서 먼저 내리고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동행합니다. 환승 시에는 도착하는 순간부터 고객을 맞이하여 La Première 라운지로 모셔다 드립니다.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