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Première

La Première 클래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파리 샤를 드골 공항과 전 세계 주요 도시 간 항공편에서 La Première 객실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미국(뉴욕, 워싱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및 마이애미), 브라질(상파울루), 코트디부아르(아비장), 아랍에미리트(두바이), 싱가포르 및 일본(도쿄)을 출발지나 목적지로 하는 항공편에서 이용 가능.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경험

맞춤형 영접 서비스 및 전용 동선. 탑승하기 전부터 여행이 시작됩니다.

맞춤형 서비스

파리*, 보르도*, 리옹*, 마르세유*, 낭트*, 니스*에서. Hertz DriveU 개인 기사가 고객님을 고급 차량에 태우고 공항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La Première 클래스 승객이시면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 도착하거나 , 상기 도시 중 한 곳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에도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Hertz DriveU 서비스는 La Première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동 6시간 전까지 La Première 전용 라인을 사용하여 전화로 기사를 예약하세요.

img

*파리 샤를 드골 공항은 반경 75km 이내에 있으며 보르도, 리옹, 마르세유, 낭트, 니스 공항은 반경 30km 이내에서 환승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에 대해서는 고객이 비용을 부담합니다. 공항 구역에서는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동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접 서비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2E 터미널 앞, 17번 게이트 맞은 편에 위치한 La Première 승객 전용 만남의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합니다. 포터가 수하물을 운반해 드립니다. 그런 다음 프라이빗 체크인 라운지로 모시고 가며 그곳에서 모든 수속절차를 마치게 됩니다. 완전한 전용 동선을 이용하게 되므로 프라이버시가 강화되고 더욱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a Première 라운지 혹은 프라이빗 스위트(유료 옵션)에서 시간을 초월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check in

간편한 탑승

라운지 출구에서 보안검색대 통과가 수월합니다. 보안 검색을 마치면 29대의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중 한 대로 항공기까지 편안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기내에 탑승하면 먼저 승무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좌석에 편안하게 착석하여 기내에서 La Première 경험을 만끽할 준비를 하세요.

image

전담 직원 동행 서비스

여행 기간 내내 맞춤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착 시 다른 승객보다 먼저 내릴 수 있으며,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에어프랑스 직원이 옆에서 도와드립니다. 여정에 환승이 포함된 경우 항공편 도착 시 에어프랑스 직원이 고객을 맞이하여 La Première 라운지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