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에어프랑스는 언제나 고객님께 편안한 여행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기대에 전적으로 부흥하지 못한 경우 의견이나 제안을 지체 없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건의사항을 제출하시고 접수번호를 발급 받으셨다면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양식을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건의사항 제출하기건의사항 변경 및 진행상황 보기

플라잉 블루 회원이며 마일 조정을 원하는 경우

에어프랑스나 KLM 항공편 마일 조정

파트너 항공사 항공편 마일 조정

플라잉 블루 회원이 보너스 항공권 변경, 건의사항 제출, 혹은 자주 묻는 질문 항목 검색을 원하는 경우

플라잉 블루 계좌 관리

자주 묻는 질문 항목 보기

미국을 출발지나 목적지로 하는 항공편과 관련한 불만 사항은 아래 경로들을 통하여 미국 교통부에 직접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 접수:

Aviation Consumer Protection Division

C-75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1200 New Jersey Ave, S.E.

Washington, DC 20590

온라인웹사이트 방문하기

소비자 불만 접수 상담 핫라인: 음성: 202-366-2220 / TTY(문자 전화): 202-36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