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 또는 파손된 수하물, 분실물
분실수하물 신고
분실된 수하물을 신고하는 방법은 도착지 공항에 따라 다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도착 48시간 이내에 온라인으로 신고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공항을 떠나기 전에 AIR FRANCE KLM 수하물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서 신고하는 것입니다.
분실수하물 온라인 신고
항공편 도착 48시간 이내에 다음 신고서를 작성하거나 에어프랑스 앱을 이용하여 분실수하물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수하물 보관표 번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 공항에서 체크인하신 경우, 수하물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하물 보관표 를 받으셨습니다. - 가정에서 탑승권과 수하물표를 출력하신 경우, 수하물 보관표 페이지와 보내드린 이메일에 수하물 보관표 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신고서에 수하물 보관표 번호를 입력하세요. 신고가 접수되면 파일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수하물 추적 상황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일 번호를 잘 보관하세요. 일부 공항에서는 분실수하물 온라인 신고가 가능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수하물 공항 신고
도착 공항을 아직 떠나지 않으셨다면 AIR FRANCE KLM* 수하물 서비스 센터로 가시기 바랍니다. 공항을 떠나시기 전에 반드시 수하물사고신고서(PIR)라는 문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신고가 접수되면 파일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수하물 추적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일 번호를 잘 보관하세요. * 또는 그 대리인.
파일 추적 조회
시급한 비용
수하물을 찾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분실물 - 습득물
에어프랑스 항공편 혹은 에어프랑스 라운지에서 소지품을 분실했거나 습득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