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건너 뛰기
항공편 예약
체크인
내 예약
정보

    환불, EMD 및 보상

    여행 중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예약을 취소하시겠습니까? 자격 요건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및 옵션 환불

    이유를 선택하고 단계에 따라 환불, EMD 혹은 보상을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수하물 사고

    수하물

    분실 혹은 파손된 수하물 신고 절차를 확인하세요.

    참조
    숨기기

    코로나19

    2022년 6월 28일까지 발권된 모든 항공권에는 특별 규정이 적용됩니다.

    참조

    승객의 권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승객의 권리

    유럽 규정 261/2004 조항

    항공사의 책임

    사고, 지연 혹은 파손 발생 시 책임의 한도

    새 창에서 열기

    고객서비스

    • 문의하기
    • 환불
    • 청구
    • 청구서 요청
    • 거동이 불편한 승객
    • 항공교통이용자 서비스계획
    • 항공교통이용자 피해구제

    온라인 구매

    • 발권 수수료 - 취급 수수료
    • 결제 방법
    • 에어프랑스 쇼핑몰
    • 에어프랑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열티 프로그램과 제휴사

    • 플라잉 블루
    • 트랜스아비아
    • KLM
    • 스카이팀

    에어프랑스 정보

    • Air France corporate
    • 제휴
    • 여행 목적지
    • 모든 airfrance.com 웹사이트

    에어프랑스 모바일 앱

    • 사이트맵
    • 법적고지
    • 운송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접근성 선언
    항공편 예약
    체크인
    내 예약
    정보